기사상세페이지

축사 -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는 정론지, 남악신문

기사입력 2022.09.27 12: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축사 -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는 정론지, 남악신문

    함평군의회 의장 윤앵랑

     

    함평군의회 의장 윤앵랑입니다. 오곡백과가 탐스럽게 익어가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언론의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남악신문의 창간 2주년을 함평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창간 이래 지역 발전을 위한 건전한 언론으로서 척박한 지방언론의 여건 속에서도 언론의 정도를 지키며 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노력해오신 남악신문 박일훈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어린 축하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 사회에서 언론은 우리 사회에 내재한 여러가지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대안 제시부터 건전한 감시와 조정 등 우리 사회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필수적 기능을 하는 기관입니다.

    앞으로도 남악신문이 언론 본연의 임무를 다하며, 지역언론으로서 다양한 계층의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독자들에게 신속 정확한 보도, 공정한 해설과 논평, 풍성한 기획보도를 통해 지역 발전의 지렛대가 되어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함평군의회 역시 군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지역 현안을 해결해 함평군이 한 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남악신문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주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는 언론지로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윤앵랑.jpg

    backward top home